close

[어저께TV] '그거너사' 이현우♥조이, 꽃길 기다리다 숨넘어갈 뻔

[OSEN=이지영 기자] 이현우와 조이가 드디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밀당을 끝냈다. 두 사람이 가까워질수록 방해꾼들이 많아졌고, 두 사람은 방해꾼들 때문에 늘 오해 속에 지내왔다. 17일 방송 역시 두 사람의 관계를 소속사에서 반대하면서 큰 위기를 맞았다. 하지만 이현우는 용기를 내 자신의 속마음을 고백했고, 조이와의 새로운 관계를 시작했다.

17일 방송된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는 소속사에서 한결(이현우)과 소림(조이)의 관계를 반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소림은 한결이 자신을 위해 만든 노래를 유나(홍서영)에게 양보하고, 한결은 그런 소림이 섭섭하다. 두 사람이 그 이야기를 하고 있을 때 규선(박종혁)의 여자 친구가 소속사에 놀러왔다가 두 사람의 사진을 찍는다. 그 사진은 온라인으로 퍼지고, 진혁(이정진)은 그 사실에 화가 난다.

진혁은 한결에게도 주의를 주고, 소림에게도 "마음을 접으라"고 한다. 소림은 한결을 만나 진혁이 한 이야기를 전하고, 한결은 "네가 부담스럽다. 너와 함께 있으면 내가 초라해지는 기분이다"고 독설을 한다. 소림은 울면서 집으로 돌아가고, 한결 역시 마음이 무겁다.


소림은 한결이 자신에게 주려고 했던 노래를 듣고, 한결과 함께 갔던 카페에 찾아간다. 거기서 인우(최민수)를 만난 소림은 한결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이야기한다. 인우는 한결에게 소림의 이야기를 전하고, 한결은 소림이 쇼케이스하는 현장을 찾아간다.

쇼케이스가 끝난 뒤 소림은 현장을 떠난 한결을 찾아헤매고, 두 사람은 다리에서 만난다. 한결은 소림에게 "좋아한다"고 고백하며 격한 포옹을 했다.

그 동안 탈도 많고 말도 많았던 한결과 소림. 이제 밀당은 접어두고 꽃길만 걷기를 기대해본다.

/ bonbon@osen.co.kr

[사진]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②] 오하늬 "제2의 김고은·김태리? 부담되지만 기분 좋다"  (인터뷰①에 이어) 영화 '미옥'(감독 이안규)에 출연한 배우 오하늬의...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