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천의 얼굴' 김주혁, 영화 '흥부' 확정..양반 변신

[OSEN=최나영 기자] 배우 김주혁이 영화 '흥부' 출연을 확정했다.

2018년 개봉 예정인 사극 '흥부'에 '천의 얼굴' 김주혁이 캐스팅 됐다.

'흥부'는 모두에게 익숙한 고전 ‘흥부전’을 새롭게 재해석한 작품으로써 조선 헌종 재위 당시 양반들의 권력다툼으로 백성의 삶은 갈수록 힘들어지는 환난 속에서 새로운 세상을 향한 변화를 꿈꾸는 이야기를 그리며 풍자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는 영화다. 혼란의 시대를 해학적으로 그려내며 노련하고도 묵직한 드라마로 극장가를 장식할 전망.

극 중 김주혁은 극 중 백성을 돌보는 지혜로운 양반 ‘조혁’을 연기한다. ‘조혁’은 어지러운 세상에 맞서는 정의로운 인물로, ‘연흥부’(정우)에게 깨우침을 주는 동시에 그의 잃어버린 형을 찾는데 도움을 주며 영화 의 스토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전망이다.


따뜻하고 인간적인 매력부터 강렬하고 냉혈한 악역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준 김주혁은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인간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흥부'의 ‘조혁’으로 분해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오랜만에 사극으로 귀환하는 그의 모습이 기대를 높이는 가운데, 앞서 ‘흥부’ 역으로 캐스팅된 정우와의 만남 역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5월 크랭크인. / nyc@osen.co.kr

[사진] 나무엑터스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③] '황금빛' 서은수 "연기력 논란 반성...댓글 울면서 봤다" 서은수가 드라마 초반 연기력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서은수는 19일 서울 강남구...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