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오의 신곡] 에이핑크, 이런 팬바보 또 없습니다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04.19 11: 59

팬들과 함께 동고동락한지 어느 덧 6년이 됐다. 에이핑크가 데뷔 6주년을 맞이해 'Always'로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에이핑크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6주년 기념 팬송 'Always'를 발매했다.
에이핑크는 매년 데뷔 기념일마다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팬송을 발표해왔다. 각별한 팬사랑이 담긴 것은 물론 높은 음악적 완성도를 자랑해 항상 화제를 모았다. 팬들 사이에선 '에이핑크의 팬송만 모아도 미니 앨범이 나온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

에이핑크는 "기억해 함께라는 걸/따스한 햇살처럼 네 손을 잡아줄 테니" "Every time 네 곁에 있으면 안아줄테니 Always" 등의 가사를 통해 팬바라기 면모를 고스란히 드러낸다. 이 같은 에이핑크의 따뜻한 진심은 팬들을 더욱 감동하게 만든다.
뮤직비디오에서 에이핑크는 밝은 표정으로 장난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마치 팬들 눈 앞에 있는 듯 에이핑크는 카메라를 향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다.
이처럼 6년간 팬밖에 몰랐던 에이핑크. 또 한 번 'Always'라는 선물을 전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에이핑크 'Always' 뮤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