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3' 출신 한희준, 23일 신곡 '좋아하나 봄' 발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4.21 08: 55

가수 한희준이 화사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한희준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 계정 및 유튜브, 여러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등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좋아하나 봄(Feat. NOV)’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한희준은 따스한 봄과 잘 어울리는 밝은 노란색 건물 앞에 앉아 눈부신 햇살을 내리쬐며, 봄의 정취를 만끽하고 있다.
 
이어 감미롭게 ‘좋아하나 봄’의 한 소절을 부르는 한희준의 모습 왼편으로 ‘봄의 마법이 이루어지기를’이라는 가사가 등장하며, 티저 영상은 마무리된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한희준과 함께 듀엣 호흡을 맞춘 여성 보컬 NOV의 목소리도 들을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지난 2월 발매한 싱글 앨범 ‘풋사랑’ 이후 한희준이 2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 ‘좋아하나 봄’은 '사랑' 3부작 프로젝트 중 두 번째 앨범 ‘그 사랑’의 선공개곡이다.
 
한희준이 직접 작사한 달달한 가사를 비롯해 몽환적이고 로맨틱한 멜로디, 한희준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한희준의 신곡 ‘좋아하나 봄’은 오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