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프듀2’”..콘텐츠 영향력에 TV화제성까지 ‘1위’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7.04.24 15: 44

‘프로듀스101’ 시즌2의 인기가 대단하다.
24일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소비자 행동 기반 콘텐츠 영향력 측정 모델 CPI 순위에 따르면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가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 1위에 올랐다.
이로써 ‘프로듀스101’ 시즌2는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이뿐 아니라 TV화제성에서도 1위를 했다. 이날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결과에 따르면 ‘프로듀스101’ 시즌2가 18.33%란 높은 점유율로 3주 연속 1위에 올랐다.
‘프로듀스101’은 지난해 국민 걸그룹 아이오아이를 탄생시킨 것에 이어 이번에는 남자 버전으로 시즌2가 방송되고 있는데 시작과 동시에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