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단공개' 지드래곤, 패셔니스타 1위 "우리나라 국보급" [종합]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04.24 21: 24

언제나 예쁘고 멋있는 옷을 입는 연예인들이지만 그 중에서도 유달리 패션센스가 뛰어난 스타가 있다. 이가운데 지드래곤이 패셔니스타 1위를 거머쥐었다.
24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2017'에선 전문가가 선정한 사복 패셔니스타들을 꼽았다.
8위는 최지우가 뽑혔다. 최지우는 여러 작품 및 행사장에서 세련된 도시스타일을 선보이며 완판녀로 거듭났다. 그는 사복패션을 더 잘입는다.

7위에는 크리스탈이 이름을 올렸다. 모델 혜박은 "크리스탈은 젊은 친구들이 따라입고 싶은 스타일을 잘 입는 것 같다"고 밝혔다.
정려원은 6위로 선정됐다. 정려원은 브랜드, 가격을 따지기 보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잘 연출해 호평을 받았다.
류준열은 5위를 차지했다. 그는 일찍부터 미술을 배우며 미적감각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쇼핑몰운영을 한 경험도 있다고.
4위는 유아인이 거머쥐었다. 디자이너 장광효는 "유아인은 평범하지 않다. 나름의 스타일이 있다"고 극찬했다. 유아인은 오래 전부터 디자인과 패션에 관심이 많았다.
공효진은 3위에 선택됐다. 그는 남들이 시도하지 못한 패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는 장점을 지녔다. 
2위에는 류승범이 올랐다. 류승범은 시대를 앞서가는 패션을 선보여왔다. 비록 과거엔 워스트드레서로 뽑힌 적도 있지만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셔니스타로 사랑받았다.
지드래곤은 1위의 영예를 안았다. 그는 하이탑 슈즈, 스키니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유행시킨 장본인이다. 스타일리스트 정보윤은 "패션학도들도 영감을 많이 받는다"며 "해외명품브랜드도 지드래곤에게 협찬하기 위해 앞다툰다"고 말했다. 디자이너 장광효는 "지드래곤은 우리나라 국보급 패션센스다. 어디서 패션센스를 배우는지 궁금하다"고 극찬했다. /misskim32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