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슈스케7' 마틴스미스, 현실 남친으로 돌아오다

[OSEN=선미경 기자] 팝 듀오 마틴스미스가 현실 남친의 매력으로 컴백했다.

마틴스미스는 최근 공개된 온스타일 ‘매력티비’를 통해 라이브 클럽데이에서의 공연과 신곡 녹음현장, 제주도에서 진행된 ‘봄 그리고 너’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정혁은 자신의 집에 셀프 카메라를 설치하고 평소 좋아하는 캐릭터들을 소개하며 상황극을 연출하기도 하고, 기타 한 대에 감미로운 음성으로 노래를 들려주는 등 유쾌하고 편안한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또 전태원은 녹음실에서 정혁의 보컬 디렉팅을 보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다가 녹음실에 상주하는 고양이를 보고 도망을 치는 허당스러운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줘 웃음을 안겼다.


특히 두 사람은 프로필 사진 촬영과 제주도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등에서 끊임없어 서로에게 장난을 치며 자유분방한 ‘현실남친’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서로를 놀리며 티격태격 하다가 어느새 진지해지기도하고 또 곧바로 긴장이 풀리면 장난을 치는 모습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같은 날 마틴스미스는 케이블채널 SBSMTV ‘더쇼’를 통해 방송에서 처음 신곡 ‘봄 그리고 너’를 들려주기도 했다. 봄의 계절감에 어울리는 파스텔톤의 남사친룩 콘셉트로 출연한 마틴스미스는 평소 보여주지 않았던 가벼운 율동과 변함없이 부드럽고 따뜻한 화음을 완성했다.

이날 방송에서 첫 선보인 ‘봄 그리고 너’는 마틴스미스 멤버 전태원이 작사, 작곡한 곡이다. 블락비, 케이윌, 윤하 등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메가톤(Megatone)이 편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기타리스트 정재원(적재)가 참여해 곡의 다이내믹한 구성과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마틴스미스는 ‘봄 그리고 너’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내달 3일 자라섬에서 열리는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 페스티벌 등 다양한 무대에서 팬들과 만난다. /seon@osen.co.kr

[사진](주)브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홍종현 "데뷔 10주년 신기..가장 힘들었던 적? 매순간" 배우 홍종현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변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