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사랑 좀 하고싶어' 어쿠스틱 버전, 오늘 공개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7.05.10 10: 49

가수 헨리의 자작곡 ‘사랑 좀 하고 싶어(Real Love)’ 어쿠스틱 버전 음원이 정식 공개된다.
헨리는 오늘(10일) 오후 6시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자작곡 ‘사랑 좀 하고 싶어(Real Love)’ 어쿠스틱 버전 음원을 공개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사랑 좀 하고 싶어(Real Love)’ 어쿠스틱 버전은 지난 6일 뮤직비디오로 선공개, 감성적인 음악과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았음은 물론, 음원으로도 듣고 싶다는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정식 발매되는 만큼,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어쿠스틱 버전은 4월 29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사랑 좀 하고 싶어(Real Love)’를 새롭게 편곡,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헨리의 목소리만으로 이루어져 있어 원곡과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헨리는 솔로 앨범, 컬래버레이션, 드라마 OST 등 다채로운 음악 활동은 물론, MBC ‘나 혼자 산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엉뚱하지만 순수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 nyc@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