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llywood] 마일리 사이러스, 헴스워스 또 결별 "성장할 시간 필요"


[OSEN=김보라 기자] 가수 겸 배우 마일리 사이러스(25)와 배우 리암 헴스워스(27)가 결별했다.

15일 오후(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시리어스 XM은 “마일리 사이러스가 ‘우리는 성장할 시간이 필요하다’며 리암 헴스워스와의 결별 사실을 밝혔다”고 보도했다.

마일리 사이러스는 지난 12일 시리어스 XM의 히트1 라디오쇼에 출연해 “나는 모든 것이 올바른 이유로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우리가 처음에 이별했을 때 그게 마지막인지 아닌지 다시 함께할 것인지 알지 못했지만 헤어지는 게 올바른 길이었다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다.

지난 2010년 처음 교제를 시작한 두 사람은 2013년 9월 결별한 후 2015년 12월부터 다시 교제하기 시작했다. 리암 헴스워스와 재결합한 마일리 사이러스는 약혼 반지를 끼고 다니며 방송에서 "리암 헴스워스가 나를 사랑하기 때문에 계속 착용할 것"이라며 남자친구에 대한 깊은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enter caption here>> on September 16, 2016 in New York City.
두 사람은 작년 1월 약혼을 했다고 발표했지만 또 다시 이별하기로 선택하고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심한 것으로 보인다.

이날 사이러스는 “헴스워스와 이별이 그와 나의 유대를 더욱 강하게 만들어준다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purplish@osen.co.kr

[사진] Getty Images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채영 "'언니쓰' 단체 카톡방 있다..여전히 연락하고 지내"  (인터뷰②에 이어) 사실 한채영의 연예 활동은 KBS2 예능...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