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SPOTV ON, CJ헬로비전에 론칭

[OSEN=우충원 기자] 국내 최초 유료 스포츠 채널 SPOTV ON과 SPOTV ON 2가 오는 18일 CJ헬로비전에 론칭된다.

지난 3월 첫선을 보인 SPOTV ON은 UFC 211, 엘 클라시코, 마리아 샤라포바의 복귀 무대인 포르쉐 그랑프리 등을 독점 중계했다.

이번 론칭으로 더 많은 스포츠 팬들이 종합격투기(UFC), 미국 프로 농구(NBA), 스페인 프로 축구 프리메라리가(La Liga), 2018년 러시아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여자 프로 테니스(WTA) 등 세계 최고 수준의 스포츠 경기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5월과 6월에 종목별 주요 경기들이 몰려있는 만큼 CJ헬로비전을 이용하는 스포츠 마니아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것이라고 SPOTV ON 측은 설명했다.

다음 달 17일 열리는 UFC 싱가포르 대회는 SPOTV ON의 기대작이다. '스턴건' 김동현의 경기가 있기 때문이다. 김동현은 UFC 웰터급 7위로 남다른 예능 감각을 발휘해 인기가 높다. 곽관호 또한 이 대회에 출전해 옥타곤 첫 승을 노린다.

NBA 마니아 사이에서 SPOTV ON은 이미 인기가 높다. 지난달부터 플레이오프 전 경기를 생중계했다. 콘퍼런스 결승전에서 이긴 두 팀이 겨루는 챔피언 결정전의 모든 경기가 다음 달 생중계된다.

라리가 우승 트로피를 누가 가져갈지도 초미의 관심사다. 지난달 24일 엘 클라시코에서 3-2 역전승을 거두며 1위 자리를 꿰찬 FC 바르셀로나는 이어진 경기에서도 전승을 거두며 우승 레이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바르셀로나가 3년 연속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릴 수 있을지 SPOTV 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 10bird@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쌈' 송하윤 "설희캐에 푹 빠져..안재홍만 봐도 눈물" 울먹 '쌈마이웨이' 송하윤이 극중 역할 설희를 떠올리며 눈물 흘렸다.18일 서울 종로구...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