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골프존문화재단, 독거 및 소외계층 어르신 초청...쌀 1700포 전달

[OSEN=강필주 기자] (재)골프존문화재단이 19일 대전광역시 충남대학교 정심화국제문화회관에서 독거 및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017 사랑나눔효큰잔치’를 개최했다.

사랑나눔효큰잔치는 골프존문화재단의 대표적인 지역사회 공헌활동 중의 하나다. 지난 201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7회째를 맞이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의 직원 자원봉사자 50여명도 참석해 어르신들의 안전한 입장과 퇴장을 돕고 어르신들께 드릴 쌀 선물 포장 등을 도우며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1700여명의 어르신들이 참석한 가운데 골프존문화재단 김영찬 이사장 및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인 ㈜골프존뉴딘, ㈜골프존, ㈜골프존네트웍스, ㈜골프존유통, ㈜뉴딘콘텐츠 대표이사가 참석해 효큰잔치에 참석한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또 대전광역시 권선택 시장, 대전광역시 자원봉사지원센터 임송은센터장, 충남대학교 박길순 학생처장, TJB대전방송 강선모 사장이 참석해서 골프존문화재단이 지속적으로 추진해오고 있는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축하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효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함께 했다.


어르신들을 위한 공연으로 주현미, 박구윤, 조은새 등 인기 트로트 가수가 등장하는 콘서트도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에게는 쌀 1700포도 전달됐다.


김영찬 이사장은 "골프존문화재단이 지역사회와 사랑을 나누고 효(孝) 의미를 더욱 확산시키기 위해 사랑나눔효큰잔치를 지속적으로 개최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배려의 이웃사랑을 적극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사진]골프존문화재단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홍종현 "데뷔 10주년 신기..가장 힘들었던 적? 매순간" 배우 홍종현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변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