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close

나인뮤지스, 가장 '나뮤'스럽게 돌아온다..트랙리스트 공개

[OSEN=김은애 기자] 그룹 나인뮤지스가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3일 0시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나인뮤지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MUSES DIARY PART.2 : 아이덴티티(IDENTITY)'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타이틀곡 '기억해'를 비롯하여 'Identity', '페스츄리', '둘이서', 'Hate Me' 등 총6곡의 제목이 나열돼 있다. 이어 NYPLAY, 정재엽, 백가영, 어벤전승, 정창욱, e.one, jay choi 등 대세 작사, 작곡가 라인업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나인뮤지스의 타이틀곡 '기억해'는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헤어진 연인과의 짙은 아픈 기억 속 속마음들을 빈티지한 기타 연주와 함께 하나씩 이야기하듯 풀어나갔으며, 현대적인 사운드가 같이 어우러져 독특하고 과감한 시도를 한 곡이다.  

이어 슈퍼주니어 려욱의 'Foxy Girl'부터 호흡을 맞춰온 'NUPLAY' 프로듀서 아론과 ISAAC HAN이 합심하여 나인뮤지스만의 매력을 담은 압도적인 음악성을 보여줄 예정이며, 빅스 'Into The Void', 우주소녀 '주세요',최백호 '지나간다' 등 활발히 활동 중인 작사가 김수정이 함께 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앨범명 '아이덴티티'와 같이 가장 나인뮤지스 다운 음악이 담긴 앨범이 될 것 같다"라며 "재미있는 스토리가 많이 담겨있고 신곡 '기억해'는 물론 앞으로 공개되는 콘텐츠와 앨범, 재킷, 뮤비 등 궁금증을 자아낼 요소들을 담았으니 많은 분들이 함께 해석하고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인뮤지스의 새 앨범은 오는 6월 1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스타제국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