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NCT 127, 첫 쇼케이스 5초 만에 매진..11만명 동시접속

[OSEN=선미경 기자] 그룹 NCT 127이 오늘 밤 신곡 ‘Cherry Bomb’(체리 밤)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NCT 127은 11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Cherry Bomb’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타이틀 곡 ‘Cherry Bomb’이 섹시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는 물론 강렬하고 거친 느낌까지 표현한 힙합&어반 장르의 곡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만큼, NCT 127의 변신을 미리 만날 수 있는 이번 티저 영상 역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더불어 오는 12일 0시에는 ‘Cherry Bomb’ 두 번째 티저 영상도 오픈될 예정이어서, NCT 127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 지난 9일 오후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를 통해 진행된 NCT 127 컴백 쇼케이스 티켓 무료 예매는 준비된 1,000석이 단 5초만에 모두 동났음은 물론,최고 동시 접속자수가 약 11만명에 육박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어 NCT 127의 컴백을 기다려 온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실감케 했다.

NCT 127의 세 번째 미니앨범 ‘NCT #127 CHERRY BOMB’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음반도 같은 날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SM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호정 "모델→연기, 다른 세상..할수록 욕심나" ([Oh! 커피 한 잔①]에 이어) ‘4억...

SPONSORED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케이티 페리가 수년째 듣고 있는 성형 루머에 대해 입을...

  • [Oh!llywood]...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2004년 슈퍼볼 하프타임 쇼...

  • [Oh!llywood]...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영화 출연료를 기부했다.티모시 샬라메가 우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