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존박, 1년만 신곡 'DND' 오늘(14일) 발표…"앤디 플랫츠와 5년만 협업"

[OSEN=정지원 기자] 가수 존박이 1년 만에 컴백한다. 14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싱글 'DND'(Do Not Disturb)는 존박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톤이 세련되게 표현되었다는 평가다. 
 
'DND'는 세계적인 영국밴드 마마스건의 보컬 앤디 플랫츠가 존박을 위해 직접 만든 곡이며, 존박이 노랫말을 입혀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12년 2월 발표해 큰 인기를 모았던 '폴링' 이후 5년여 만에 다시 재회해 협업한 곡이어서 'DND'는 그만큼 남다른 의미가 있다. 
 
존박은 신곡 'DND'에 대해 "가장 여유롭고 나른한 오후를 떠올리며 가사를 작업했다."면서 "전화기를 끄고 아무에게도 방해 받지 않는 하루. 약속, 걱정, 숙제, 모두 내일로 미루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다. 참 바쁘게 살아가는 우리, 몸은 고단하더라도 이 노래를 들으면서 조금이나마 여유를 느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피력했다.  
 
또, 존박의 싱글 'DND' 뮤직비디오는 최근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설인아와 김영훈이 출연해 화제를 낳았다. 첫눈에 반한 사랑이야기를 출중한 연기로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지난해 7월 '네 생각'을 발표하고 스테디셀러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존박은 이번 'DND' 발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뮤직팜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