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오늘은 NCT127 데이"…음원 발표+쇼케이스 전세계 생중계

[OSEN=정지원 기자] 역대급 컴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NCT 127의 세 번째 미니앨범 ‘NCT #127 CHERRY BOMB’(엔시티 #127 체리 밤)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NCT 127은 1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NCT #127 CHERRY BOMB’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타이틀 곡 ‘Cherry Bomb’(체리 밤) 뮤직비디오도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 ‘Cherry Bomb’ 뮤직비디오는 NCT 127의 화려한 퍼포먼스 및 ATV(사륜 바이크), 모터사이클을 이용한 역동적인 영상으로 구성, 2D 애니메이션 삽입으로 감각적이고 위트 있는 느낌을 부각시키는 등 다채로운 영상미를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NCT 127은 14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 ‘CHERRY BOMB’을 개최, 신곡 무대 최초 공개 및 새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쇼케이스 현장은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NCT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될 예정이어서,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더불어 지난 13일부터 케이블 채널 Mnet에서 NCT 127의 컴백을 알리는 CF가 방송, TV 광고를 통해서도 NCT 127의 신곡 ‘Cherry Bomb’ 퍼포먼스 하이라이트를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NCT 127은 오는 15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 곡 ‘Cherry Bomb’ 무대를 방송 첫 공개하고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