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녀’ 거미, 오늘 세번째 OST 주자..'Because I Love' 공개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7.06.19 11: 31

 주원과 오연서의 활약으로 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연출 오진석/제작 래몽래인,화이브라더스,신씨네)의 세 번째 OST가 공개된다.
오늘(19일) 낮 12시에 공개되는 OST는 OST 계의 여왕, 가수 거미가 부른 ‘Because I Love You’라는 곡으로 극 중 혜명공주(오연서 분)의 메인 테마를 담당한다.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그녀만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견우(주원 분)와 그녀의 애절한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이 곡은 지난 방송에서 혜명공주가 자신의 사부인 민유환(오희중 분)과 만나기로 한 장소에서 소식이 없는 그를 기다리는 장면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기도 했다.

죽은 줄만 알았던 어머니가 살아있다는 소식과 어머니를 모셔오겠다는 말에 수많은 계절이 바뀌는 3년 동안 애태운 혜명의 감정에 더욱 이입할 수 있었다는 반응.
이밖에도 ‘Because I Love You’는 첫 방송 전 하이라이트 영상 등에서도 살짝 공개된 바 있어 일찌감치 많은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처럼 믿고 듣는 거미의 목소리와 견우, 혜명공주의 절절한 마음이 어우러지며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한층 감성을 더할 것이라고.
앞서 드라마의 V앱 현장에서 주원이 견우의 테마곡인 더원의 ‘그대이기에’를 극찬한 바 있듯이 오연서 역시 그녀의 테마곡인 ‘Because I Love You’에 대해 “정말 좋다”고 언급하며 기대를 더했다.
세 번째 OST로 드라마의 극적인 재미를 배가시킬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명석한 두뇌와 따뜻함을 가진 조선 최고의 매력남 ‘견우’와 엽기적이면서 발랄한 ‘그녀’ 혜명공주의 알콩달콩 사랑을 다룬 로맨스 사극. 오늘(19일) 밤 10시 13, 14회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SBS UHD채널에서는 UHD화질로 본방송 된다./pps2014@osen.co.kr
[사진] 래몽래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