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아드공' 소나무 디애나, 카리스마 래퍼로 '반전 매력'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소나무 멤버 디애나가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OST 녹음 과정에서 존재감을 발산했다.

디애나는 지난 19일 방송된 ‘아이돌드라마 공작단(이하 아드공)’의 OST ‘딥 블루 아이즈’ 녹음에서 반전 랩 실력을 뽐냈다. 앞서 마마무 문별이 보인 폭풍 래핑에 다소 긴장된 모습을 보인 디애나지만, 단두 번의 도전 만에 처음의 실수를 만회하며 멤버들에게 “반전 매력이다”라는칭찬을 받으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디애나는 걸그룹 소나무에서 '로우 랩' 포지션을 담당하고 있는 멤버답게 개성 넘치는 래핑과 랩 메이킹 실력을 선보이며 카리스마 래퍼다운 실기사 본문 내부력을 여과없이 발휘했다.

또 셀프캠에서는 디애나의 청순한 미모와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이 공개됐다. 평소 차분하고 조용한 성격으로 알려졌던 것과 달리 근접샷도 마다하지 않은 디애나는 멤버들에게 장난기 섞인 말을건네는 등 특유의 발랄함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이처럼 최근 디애나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예능 홀로서기에 나서 ‘초긍정 조은애’, ‘예능 꿈나무’ 등독보적인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서서히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더불어 ‘아드공’은 티저 영상들의 전체 조회수가 200만 뷰를 훌쩍 넘어서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은 매주 월, 수, 금 오전 11시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되며 케이블채널 KBS joy, KBS 월드 채널에서 방송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고원희 "항공사 전속 모델..진짜 승무원으로 오해도 받아" 단아한 미소와 청순한 미모. 이 때문일까. 고원희는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