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X빈지노, '너야' 녹음 인증샷…'군입대 전 극비리 작업'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6.20 12: 08

임슬옹과 빈지노가 함께한 디지털 싱글 ‘너야’ 음원 발매 앞두고 두 사람의 녹음 인증샷이 공개됐다.
20일 sidusHQ 트위터를 통해 “디지털 싱글 ‘너야’ 음원 발매 6시간 전! 임슬옹x빈지노 콜라보 파워가 아주 메가톤 밤!”라는 멘트와 함께 임슬옹과 빈지노의 사진이 업데이트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임슬옹과 빈지노는 스웨그 넘치는 힙합 패션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동시에 훈훈한 외모로 팬들을 감탄케 만들고 있다.
두 사람은 임슬옹의 새 디지털 싱글 ‘너야’ 녹음을 위해 만나 더할 나위 없이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음악 작업을 진행했으며, 콜라보레이션 장인들답게 두 사람의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이 탄생해 더욱 기대를 더하고 있다.
특히나 이번 음악은 빈지노의 군입대 직전 함께한 작업으로 입대를 앞둔 임슬옹과 빈지노의 뜨거운 우정까지 엿볼 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기도.
 
이렇게 콜라보레이션 장인들의 만남으로 여심을 완벽히 사로잡을 신곡 ‘너야’는 임슬옹 특유의 맑고 부드러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사랑 노래로, 차별화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리스트로서 입지를 단단히 굳힐 전망이다.
 
이렇게 음원 발매 6시간을 앞두고 임슬옹과 빈지노의 녹음 인증샷을 공개, 더욱 기대를 받고 있는 디지털 싱글 ‘너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싸이더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