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달의 소녀 진솔, 솔로곡 MV 티저 공개 "짧고 강한 존재감"

[OSEN=정지원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 일곱 번째 멤버 진솔(JinSoul)의 솔로곡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0일 정오 네이버 V앱을 통해 진솔의 솔로 싱글 앨범 ‘JinSoul’ 타이틀곡 ‘싱잉 인 더 레인(Singing in the Rai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물의 기포 터지는 효과음과 탄산음료처럼 시원한 느낌을 전달하는 푸른색 물거품 화면이 어우러지면서 이번 티저 영상은 시작된다.

이어 금붕어가 헤엄치는 모습 다음으로 물속에서 걸어 나오는 듯한 진솔의 모습이 오버랩되면서 누리꾼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신비롭게 등장한 진솔은 청순한 비주얼을 과시하며,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남기고 있다.

영상 말미에는 타이틀곡 이름을 암시하는 ‘Singing in the Rain’라는 문구가 삽입됐고, 금붕어들과 함께 진솔의 손이 영상에 등장하면서 티저는 마무리된다.

이번 티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뭔가 되게 신비로운 분위기다”, “김립의 강렬한 레드 콘셉트랑 대비되는 콘셉트인 듯”, “빨리 노래 들어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네이버 V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 진솔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싱잉 인 더 레인(Singing in the Rai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21일 0시 이달의 소녀 공식 SNS와 유튜브에도 업로드 될 예정이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해 10월 첫 번째 멤버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멤버를 공개하는 미소녀 그룹으로, 현재까지 일곱 명의 멤버(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가 공개됐으며, 팬사인회 및 유닛 활동을 통해 팬덤을 확장시키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 일곱 번째 멤버 진솔의 솔로 싱글 앨범 ‘JinSoul’과 타이틀곡 ‘싱잉 인 더 레인(Singing in the Rain)’ 뮤직비디오는 이달 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고원희 "항공사 전속 모델..진짜 승무원으로 오해도 받아" 단아한 미소와 청순한 미모. 이 때문일까. 고원희는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