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워너원 박지훈 "고마운 팬들, 마음속에 저장" 데뷔소감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7.06.20 19: 45

 '프로듀스 101 시즌2'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박지훈이 자신을 지지해준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박지훈은 지난 19일 마루기획 신인개발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데뷔 소감을 밝혔다.
그는 "지금까지 저를 투표해주시고, 응원해주신 국민 프로듀서 여러분! 정말 감사하다. 워너원의 박지훈으로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까 앞으로도 많이 응원해 달라"라고 말했다.

또한 박지훈은 공개된 사진을 통해 "팬 여러분들을 지후니 마음 속에 저장"이라며 팬들의 성원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마루기획 측은 "그동안 마루기획의 박지훈 연습생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국민 프로듀서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린다. 여러분이 직접 만들어주신 국가대표 아이돌 워너원의 박지훈으로,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더 멋진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마루기획과 박지훈 연습생 모두 앞으로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이제 아이돌 박지훈의 모습으로 선보일 지훈군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박지훈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최종 2위를 기록, 국민 보이그룹 워너원의 멤버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다음은 박지훈 데뷔 소감 전문.
지금까지 저를 투표해주시고, 응원해주신 국민 프로듀서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워너원의 박지훈으로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까 앞으로도 많이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besodam@osen.co.kr
[사진] 마루기획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