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심경 전문] 혜미 "재계약 결정, 나인뮤지스로서 하고픈 것 많다"

[OSEN=이소담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 혜미가 현 소속사와 재계약을 마무리지은 소감을 밝혔다.

혜미는 23일 자신의 SNS에 "실은 '기억해' 컴백 쇼케이스에서도 잠시 말씀드렸던 바와 같이 계약 만료 시점이 다가오면서 생각이 굉장히 많았던 것은 사실"이라며 "오랜 고민과 논의 끝에 나인뮤지스의 멤버로서 아직 하고 싶은 것들이 많아 회사와 재계약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끝으로 혜미는 멤버들과 팬들, 소속사 식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더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혜미 심경 전문.

안녕하세요 나인뮤지스 혜미입니다. 우선 꿈에 그리던 가수로 데뷔를 하던 게 정말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또 한번 새롭게 시작함을 알려드리는 날이 오네요. 실은 '기억해' 컴백 쇼케이스에서도 잠시 말씀드렸던 바와 같이 계약 만료 시점이 다가오면서 생각이 굉장히 많았던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오랜 고민과 논의 끝에 나인뮤지스의 멤버로서 아직 하고 싶은 것들이 많아 회사와 재계약을 결정했습니다. 항상 곁에서 응원해주는 우리 마인들, 앞으로도 함께 할 우리 멤버들, 항상 고생해주는 스타제국 가족들 너무 고맙고 앞으로 그룹 및 개인 활동을 통해서 더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besodam@osen.co.kr

[사진] 혜미 SNS.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