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모모랜드, 2017 아시아모델 어워즈 뉴스타상.."연말엔 신인상"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가 ‘2017 아시아모델 어워즈’ 가수 부문 뉴스타상을 수상해 명실상부 대세 걸그룹으로 우뚝 올라섰다.  

모모랜드는 지난  24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 ‘2017 아시아모델 어워즈’에서 가수 부문 뉴스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모모랜드는 수상 직후에서 “모모랜드로서 영광스러운 첫 상을 받게 됐다”며 “항상 저희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감사하다. 뉴스타상에 어울리는 가수가 되기 위해 항상 열심히 하겠다. 연말에 신인상을 받고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7 아시아모델 어워즈’는 아시아 최대의 모델 축제로 유명 브랜드 패션쇼, 뷰티 갈라쇼, K-POP 공연 등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아시아 20개국 최고의 톱모델뿐만 아니라 배우·가수들과 패션·뷰티 관련 산업이 참여하고 소통하는 아시아 유일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축제다.  

앞서 모모랜드는 지난달 싱글 앨범 '어마어마해' 발매 이후 전국 스쿨어택 투어를 비롯해 군 위문 공연, 대학 축제 등을 섭렵하며 높은 인기를 구가했으며 최근 파격적인 시도로 눈길을 모은 '어마어마해(EDM ver.)' 발표 이후 쉴 틈 없는 대세 행보로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며 새로운 라이징 스타 반열에 우뚝 올라섰다.  

소속사 더블킥컴퍼니 관계자는 "모모랜드를 주목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린다"며 "더욱 분발해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모모랜드는 25일 SBS '인기가요'를 마지막으로 싱글 앨범 '어마어마해' 활동을 마무리하고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