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설렘 가득 남친"..정용화, 신곡 트레일러 공개

[OSEN=선미경 기자] 밴드 씨엔블루 정용화가 설렘 가득한 남자친구로 변신했다.

정용화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신곡 ‘여자여자해’의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비비드한 색감의 방에 등장한 정용화는 블루 재킷을 걸치며 외출 준비를 시작한다. 화면에 시선을 고정한 채 옷 매무새를 고치고 얼굴을 확인하며 여심을 설레게 하는 ‘남친미’를 뽐내고 있다.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펑키한 리듬의 음악이 배경으로 깔리며 이제껏 정용화가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장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신곡 ‘여자여자해’는 펑키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팝 곡이다. 피처링에 참여한 로꼬의 담백한 랩과 정용화의 그루브감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져 여름에 듣기 좋은 흥겨운 곡을 만들어냈다.

정용화의 첫 번째 미니앨범 ‘두 디스터브(DO DISTURB)’는 호텔 방 앞에 걸려있던 ‘두 낫 디스터브(DO NOT DISTURB•방해하지 마시오)’ 사인에서 ‘낫(NOT)’을 제외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편안한 음악을 들려주고자 하는 소망을 담았다.

정용화의 새 앨범 ‘두 디스터브’의 전곡 음원은 1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