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가사운드 신곡 '썸머블리스' 발표…롱보드 여신 이주애 지원사격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7.18 07: 59

에드가사운드의 신곡 ‘썸머블리스’의 뮤직비디오에 ‘롱보드 여신’ 이주애가 출연해 눈길을 끈다.  
  
18일 공개되는 ‘썸머블리스’(Summer Bliss feat. G KAE)는 베테랑 DJ이자 EDM 프로듀서 에드가사운드(Edgar Sound)의 신곡으로 경쾌한 트로피컬 리듬과 청량감 넘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일렉트로닉 댄스곡이다. 미국에서 활동 중인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가브리엘 킷츠먼(G KAE)이 보컬 피처링과 작사에 직접 참여했다.   

  
‘썸머블리스’는 사랑하는 사람과 보낸 지난 여름을 회상하며, 당시에 느꼈던 두근거림과 질투, 아쉬움 등의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썸머블리스’는 정식 공개 전 미국의 유명 레코드 레이블 스피닝 레코드에서 운영하는 ‘탤런트 풀’(Talent pool)을 통해 선공개 돼, 전 세계 리스너들에게 극찬을 받은 곡이기도 하다.   
   
‘썸머브리즈’의 뮤직비디오는 '롱보드 여신' 이주애가 출연한다. 이주애가 출연한 '썸머브리스' 뮤직비디오는 날렵하고 우아한 롱보드 라이딩 실력 뿐 아니라 스킴보드, 다이빙 모습 등을 담아 음악이 주는 청량감을 극대화 시키며 눈과 귀를 동시에 즐겁게 한다.   
  
이주애는 초등학교에서 미술을 가르치며 취미로 시작한 롱보드 라이딩 영상이 화제가 되며 SNS 스타로 떠올랐다. 이후 방송과 광고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롱보드의 매력을 알리고 있으며 SNS를 통해 공개되는 역동적이고 자유분방한 라이프 스타일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디제이 코리아는 “‘썸머블리스’는 에드가 사운드가 ‘누구나 행복한 감정을 느낄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 싶다’는 마음으로 완성한 곡이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 EDM 씬에서 폭넓게 사랑받을 수 있는 곡”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드가사운드는 광주, 호남지역을 주 무대로 10여 년간 활동해온 베테랑 DJ다. 플레이 DJ로 국내 정상급 실력의 소유자로 이번 ‘썸머블리스’를 시작으로 오리지널 트랙을 꾸준히 발표할 계획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디제이코리아레코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