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지수, '나쁜녀석들2' 전격 투입..'상남자 연기변신'

[OSEN=박소영 기자] 지수가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가제)에 출연한다.

18일 소속사 프레인TPC 측은 "지수가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지수는 대신 형을 살아주는 속칭 형받이의 한강주 역으로 분한다. 가족을 위해 자신을 희생했지만, 그것이 조직폭력배들의 함정이었음을 깨닫고 180도 달라진 인생을 살기로 다짐하는 인물이다.

그동안 지수는 드라마, 영화를 넘나들며 상남자의 모습부터 다정다감한 연하남의 모습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필모그라피를 쌓아오며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다. 그런 그가 이번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에 출연하여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시도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는 강력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하려 하는 강력계 검사와 나쁜 녀석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comet568@osen.co.kr


[사진] 프레인TPC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②]‘대군’ 진세연 “아직도 모태솔로..썸만 타다 끝나”  ‘대군’에서 절절한 멜로 연기를 펼친 진세연은...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