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플리토, LG 스마트월드 번역 서비스 제공... 가능 언어는 50개

[OSEN=이인환 기자] 통합 번역 플랫폼 플리토가 네오싸이언과 파트너십을 통해 번역 콘텐츠 보급에 나선다.

플리토가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과 13일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플리토는 네오싸이언이 LG전자에서 위탁 받아 운영중인 LG스마트월드의 이용 약관, 이용자 혜택, 홍보 및 프로모션 콘텐츠에 대해 50개 언어 번역 서비스를 제공한다.

LG 스마트월드는 LG 전자가 LG 모바일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글로벌 사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서비스를 공급하고, 폰 꾸미기 콘텐츠 및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는 플랫폼이다.


플리토는 전 세계 사용자들이 방문하는 LG 스마트월드 플랫폼 특성을 고려해 언어권별 현지 문화까지 고려한 맞춤형 1:1 전문 번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본적으로 18개 언어 서비스 지원 중인 플리토가 이번 계약을 통해 보다 확장된 50개 언어 번역서비스를 제공하게 됨으로써, 글로벌 비즈니스를 활발히 하는 기업 고객 대상으로 B2B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전기를 마련했다. /mcadoo@osen.co.kr

[사진] 플리토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마녀' 김다미 "박훈정 감독 냉랭하지 않아, 만나보니 소년 같다"  신인 배우 김다미가 영화 ‘마녀’(감독 박훈정,...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