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의정부시와 연고지 협약…개막전부터 사용
OSEN 이종서 기자
발행 2017.07.18 16: 04

KB손해보험이 의정부시에서 새출발을 한다.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과 의정부시는 18일 의정부시청에서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연고협약’을 체결했다.
KB손해보험은 "경기력 향상을 위해 실시한 컨설팅사의 객관적인 지표평가를 바탕으로, 지난 10일 의정부시를 새로운 연고지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했으며, 18일 오후 연고협약식을 가졌다"고 설명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의정부시와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이 함께 하게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의정부시는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을 통해서 스포츠 도시로 거듭나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KB배구단이 빠르게 정착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KB손해보험은 “의정부시를 중심으로 경기 북부, 서울 북부 더 나아가 강원 지역의 팬까지 흡수하며 프로배구 활성화에 앞장서겠다. 의정부시와 만반의 준비를 다해 2017-18시즌 V리그의 성공적인 진행과 아울러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손해보험은 오는 10월 15일에 열리는 2017-18시즌 홈 개막전을 시작으로 의정부실내체육관에서 홈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 bellstop@osen.co.kr
[사진] 의정부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