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연습생 끝"…'프듀' 브랜뉴 4人, 전속계약 체결 완료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7.20 16: 14

'프듀2' 브랜뉴뮤직 연습생 모두가 브랜뉴뮤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브랜뉴뮤직 소속 연습생으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했던 이대휘 박우진 임영민 김동현은 최근 브랜뉴뮤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대휘 박우진 임영민 김동현은 '프듀2' 방송 당시엔 브랜뉴뮤직과 연습생 계약이 체결돼 있던 상황. 하지만 '프듀2' 출연료 정산을 비롯, 활동 수익이 발생하자 전속계약을 다시 체결한 것으로 확인됐다. 전속계약서와 달리 연습생계약서에는 연습생과 회사의 수익 분배 조항이 없다.

이들은 일찌감치 브랜뉴뮤직의 첫 보이그룹 데뷔조로 거론돼 왔다. 이에 브랜뉴뮤직은 이번 전속계약을 통해 정식 아티스트가 된 이대휘 박우진 임영민 김동현을 향한 전폭적 지지를 약속했다. 
이대휘 박우진은 워너원 멤버로 선발돼 내달 7일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있고, 임영민 김동현은 이달 내 힙합 유닛 선공개곡을 발표한다. 브랜뉴뮤직 아티스트가 된 이들이 향후 가요계에서 어떤 활약을 선보이게 될 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브랜뉴뮤직은 라이머가 2011년 세운 한국 대표 힙합 레이블이다. 버벌진트, 산이, MC그리, 키디비 등 내로라 하는 힙합 아티스트가 대거 소속돼 있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프로듀스101 시즌2'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