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고아성, 정우성·이정재와 손잡았다..아티스트컴퍼니와 계약

[OSEN=강서정 기자] 배우 고아성이 ‘아티스트컴퍼니’와 함께 한다.

26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고아성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아역시절부터 연기 내공을 탄탄하게 다져오며 자신만의 스펙트럼을 넓혀온 배우 고아성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되어 기대감이 크다”고 소감을 전하며, “수많은 이들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대체불가한 매력을 가졌으며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케 만드는 배우다. 다양한 장르에서 꾸준한 활동과 함께 연기 역량을 마음껏 보여줄 수 있도록 아티스트컴퍼니에서 전폭적인 지지를 다할 것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포부를 전했다.

고아성은 2006년 영화 ‘괴물’로 충무로에 입성해 존재감을 각인시켰으며 이후 ‘즐거운 인생’, ‘라듸오 데이즈’, ‘여행자’, 설국열차’, ‘우아한 거짓말’, ‘뷰티 인 사이드’,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오피스’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흥행성까지 입증시키며 ‘충무로가 사랑하는 배우’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그는 드라마 '공부의 신', '풍문으로 들었소', '자체발광 오피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는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였고 장르불문 ‘믿고 보는 배우’의 저력을 발휘하며 대중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기도 했다.

특히 고아성은 충무로 입성 영화 ‘괴물’로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디렉터스 컷 시상식’ 올해의 연기자상을 수상했고 이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수상의 쾌거를 이뤄냈으며 영화 ‘오피스’에서의 열연을 인정받아 스페인에서 열린 ‘제25회 판시네 판타스틱영화제’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인정받았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