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YG패밀리 총출동" 新예능 리얼리티 'YG전자' 탄생

[OSEN=김은애 기자] YG패밀리가 총출동하는 신예능 리얼리티가 탄생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전 11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신예능 리얼리티 시트콤 론칭을 예고하는 ‘YG전자 기획회의’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YG전자’는 ‘YG 전략자료실’의 약자로 YG내부에서  실제로 일어나는 일들을 각색해서 만드는 리얼리티 시트콤이다. 

‘YG전자’의 연출은 Mnet ‘음악의 신’ 시리즈, ‘UV 신드롬’ 시리즈, ‘방송의적’ 등을 통해 비주류 감성과 B급 유머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준 박준수PD가 맡았다. YG가 올해 초 박준수 PD를 영입한 이후 보여주는 1호 작품이라 비상한 관심이 쏠린다. 세간의 뜨거운 기대에 걸맞게 YG는 소속 아티스트를 총동원한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YG 양현석 회장을  비롯해 지누션의 지누, 빅뱅 승리, CL, 위너, 아이콘, 악동뮤지션, 젝스키스, 블랙핑크, 유병재, 원 등 YG소속 아티스트들이 대거 등장해 눈길을 끄는 가운데  미쳐 예고 영상에 나오지 않은 모든 YG 가수들 이 출연할것으로 예상된다 

또, 디스의 대상인 양현석 대표, 회장님 개를 키우는 유병재, 제2의 양현석을 꿈꾸는 승리, 내부고발자 이재진 외에도 모자이크 처리된 실제 YG 직원까지 등장, 다양하고 특색있는 캐릭터 설정이 작품에 대한 기대를 불러모은다.

아티스트들의 기획 회의와 인터뷰 장면에서는 “북한하고 똑같죠”, “사람들이 약간 이상해지는 것 같아요”라며 양현석 대표와 회사를 셀프디스하는 모습도 웃음을 자아낸다.

리얼리티 시트콤 ‘YG전자’ 예고편 마지막 자막에는 방송 시기; 11월 예상 '회장님 생각' 방송채널 : "아직 결정안되었음"이 표기돼 웃음을 자아낸다. YG관계자는 "현재 많은 기획회의를 거쳐 빠르면 9월부터 촬영될 예정이며방송시기와 채널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YG 소속 유명 연예인들이 병맛코드 시트콤의 1인자이자 '음악의 신'을 연출한 박준수 PD와 만나 과연 어떤 시너지 효과와 큰 웃음을 만들어 낼지 기대를 모은다. /misskim321@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