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강남, 내일 '라스' 녹화..유이 결별 어떻게 풀까

[OSEN=최나영 기자] 가수 강남이 내일(2일)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녹화에 임해 배우 유이와의 결별을 언급할 지 관심을 끈다.

강남은 이날 진행되는 '라디오스타' 녹화에 스페셜 MC로 참여힐 예정이다.  강남은 군복무로 생긴 규현의 빈자리를 대신해 스페셜 MC로 나서는 것. 이날 녹화에는 터보의 김종국, 김정남 그리고 2PM 황찬성, 위너 김진우가 출연한다. 

이번 녹화는 강남이 유이와 공개 연애 이후 첫 방송이기 때문에 비상한 관심을 모았던 바다. 하지만 바로 하루 전, 결별 사실이 알려지게 된 것. 강남이 이에 대해 어떻게 풀어낼 지 주목된다. 특히 독하다고 소문난 ‘라디오스타’인 만큼 질문은 피해가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강남의 소속사 측은 1일 오후 유이와의 결별을 공식화하며 "두 사람은 최근 바빠진 활동과 스케줄로 인해 각자 일에 매진하면서 자연스럽게 소원해졌고,연예계 동료 사이로 지내기로 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열애 사실이 알려지자 유이는 입장을 번복하며 열애를 인정, 어렵게 공식연인으로 탄생했던 바다. /nyc@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