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강렬해졌다"..세븐틴, 월드투어 오프닝 영상 공개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7.08.02 10: 10

 그룹 세븐틴이 월드 투어 콘서트 오프닝 VCR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일 오후 세븐틴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다이아몬드 엣지’(SEVENTEEN 1ST WORLD TOUR ‘DIAMOND EDGE’)의 오프닝 VCR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세븐틴의 월드 투어 타이틀인 다이아몬드가 계속 비추어지는 것은 물론 콘서트 콘셉트인 물과 불이 등장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겼다. 그리고 영상 속 세븐틴은 짙은 빛깔이 도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며 한층 더 강렬하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나타나 많은 팬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또한 콘서트 오프닝 VCR 영상 공개로 지난 서울 콘서트의 열기 가득했던 추억을 다시 한번 떠올리게 만들었으며 앞으로 남은 해외 콘서트에서 세븐틴이 어떠한 모습으로 그들만의 무대를 만들어 갈지에 대한 기대감도 증폭시켰다.
뿐만 아니라 공개된 콘서트 오프닝 VCR 영상과 함께 앞으로 세븐틴 행보에 주목하게 되는 ‘2017 SEVENTEEN PROJECT’ 와 ‘NEXT STORY’라는 해시태그를 게재해 세븐틴의 다음 활동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을 끌어모았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5일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다이아몬드 엣지’의 방콕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