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이효리x슈, 원조요정 매력으로 한끼 성공[종합]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8.02 23: 56

'한끼줍쇼' 이효리와 슈가 한끼 식사에 성공했다. 
 
2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는 이효리와 슈가 출연했다. 오랜만에 예능에서 만난 이효리와 슈는 반가워하며 서로의 안부를 물었다. 

'한끼줍쇼' 이효리x슈, 원조요정 매력으로 한끼 성공[종합]

이효리는 어떤 게스트보다 거리낌 없이 한끼 동무를 찾아 나섰다. 신축 타운하우스인 탓에 부재 중이거나 입주가 안 된 집들도 많았다. 이효리와 슈는 첫 도전에 성공하지는 못했지만, 이효리의 경우 비교적 빨리 성공한 편이었다. 
'한끼줍쇼' 이효리x슈, 원조요정 매력으로 한끼 성공[종합]
이효리는 한끼 동무를 찾아 벨을 누른 후,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이들을 사로잡았다. 솔직하고 당당하게 그러면서도 피해가 가지않도록 배려하면서 한끼 식사를 청했다. 결국 이효리는 슈, 강호동보다 빨리 한끼 동무를 찾을 수 있었다. 이효리는 이경규와 함께 팀을 이뤄 기분 좋은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슈와 강호동도 열심히 한끼 동무를 찾아 나섰다. 집주인이 부재 중인 집이 많아서 힘들었지만, 슈는 S.E.S의 노래까지 부르면서 열심히 했다. 결국 강호동을 알아 본 집주인의 배려로 가까스로 한끼 식사에 성공할 수 있었다. 
이효리와 슈의 또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시간이었다. /seon@osen.co.kr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