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야놀자, 기아차와 공동 프로모션...스토틱·스팅어 시승혜택

[OSEN=강필주 기자] 숙박 O2O기업 야놀자가 기아자동차 ‘스토닉’과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7일까지 야놀자에서 숙소를 미리 예약한 여행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70명에게 ‘스토닉’과 ‘스팅어’를 타고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차량 외에도 주유상품권 및 여행지에서 유용한 품목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기프트 세트는 5만 원 주유권과 ‘스토닉’의 로고가 새겨진 탄산수, 텀블러, 야놀자 좋은숙박연구소 비품 브랜드의 ‘투고킷(To-Go Kit)’, 브랜드 굿즈 ‘놀-잇템(에어베드)’으로 구성됐다.


‘스토닉’은 지난 6월 출시된 기아자동차의 소형 SUV다. 경제성·안전성·민첩함·젊고 개성 있는 디자인 등에 초점을 맞춰 개발돼 출시 20일 만에 판매량 2500대를 돌파했다.

‘스팅어’는 기아 최초 퍼포먼스 세단이다. 고성능 그랜드 투어러에 걸맞게 8단 자동 변속기, 브렘보 브레이크, 풀타임 4륜 구동 시스템 등을 장착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야놀자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