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빠르고 강하다…데뷔 하루도 안돼 뮤비 조회수 100만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7.08.09 18: 11

8일 데뷔한 걸그룹 위키미키의 데뷔곡이 공개 이후 하루도 안돼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
위키미키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8일 오후 6시에 위키미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위키미키의 데뷔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 프렌드'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하루도 채 안되어 100만 뷰를 넘었다"라고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위키미키만의 틴크러쉬가 느껴지는 컬러풀한 색채감과 스타일리쉬한 스타일으로 공개와 동시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8인 8색 개성 넘치는 표정과 강렬한 단체 퍼포먼스는 이번 뮤직비디오의 포인트로 작용하여 단숨에 100만 뷰를 달성했다.

특히 위키미키의 타이틀곡 안무는 소녀시대, 에프엑스, 레드벨벳 등의 안무를 만들었던 세계적인 안무가 ‘카일 하나가미’의 작품으로 위키미키의 매력을 잘 살렸다는 평을 얻으며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위키미키의 데뷔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 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는 에너지 넘치는 걸스 퓨쳐 힙합(Future Hiphop) 장르의 곡이다. 한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훅(Hook)은 물론 8명의 멤버들이 곡의 각 구성마다 개성 있는 보컬과 랩 실력이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첫 번째 미니앨범 위미(WEME)를 공개, 데뷔와 동시에 2천여 명의 팬들과 장충체육관에서 팬 쇼케이스를 치르며 데뷔의 첫걸음을 시작한 ‘위키미키(Weki Meki)는 오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M Countdown)’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mari@osen.co.kr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