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팬텀싱어2'서도 만난다…시즌제 예능 장인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8.11 13: 05

전현무가 JTBC ‘팬텀싱어2’로 돌아온다.
 
JTBC ‘팬텀싱어’는 성악, 뮤지컬, 국악,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의 천상의 목소리를 갖고도 아직 빛을 보지 못한 진정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총 망라하는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보컬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지난 1월 종영된 시즌1을 통해서 숨어있던 실력파 보컬들이 대거 등장하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전현무는 ‘팬텀싱어’ 시즌 1부터 MC를 맡아왔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2 역시 진행자의 자리에 서서 다시 한 번 시청자들에게 현장의 감동과 전율을 생생하게 전해 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장르를 불문한 다채로운 예능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아 깔끔한 진행의 대명사로 손꼽혀 온 전현무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팬텀싱어2’와 함께하며 만들어 갈 시너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히든싱어’, ‘판타스틱듀오’, ‘케이팝스타’ 등 굵직한 음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음악 예능 최적화 MC’라는 타이틀을 획득한 전현무가 다년간의 내공을 통해 ‘팬텀싱어’의 두 번째 시즌까지 책임지게 되며, ‘시즌제 예능 장인’이라는 또 하나의 타이틀을 추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JTBC ‘팬텀싱어’는 11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JTBC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