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남사친도 반했다"..김지원, 오늘도 예쁘네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7.08.14 10: 27

 배우 김지원의 2017 F/W 가을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2017년 브랜드 슬로건인 ‘마이 백, 마이 모멘트(MY BAG, MY MOMENT)’를 테마로 진행됐다.
14일 공개된 화보 속 김지원은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따뜻한 핑크 배경에 포근한 니트를 착용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눈빛 연기와 포즈를 선보였다. 이탈리아 조반나 공주가 결혼식을 올린 성당의 아치를 모티브로 한 패턴과 여성스러운 플라워 프린트가 어우러진 핸드백을 함께 매치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또한 김지원은 고급스러운 핑크 투피스와 토트백의 조화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냈으며, 특히 가을의 대표적인 컬러 매치인 톤온톤 스타일링을 통해 계절감을 강조했다. 아울러 카멜 컬러를 활용한 의상에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사첼백으로 자연스러운 포인트를 더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 밖에도 심플한 화이트 셔츠와 뷔스티에, 데님 아이템들을 레이어드해 백팩과 매치하여 실용성이 돋보이는 패션을 보여줬다.
한편 김지원은 영화 ‘조선명탐정3’(감독 김석윤)의 촬영을 준비 중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제이에스티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