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방탄소년단, 'BON VOYAGE' 오늘(15일) 마지막회…좌충우돌 여행 마무리

[OSEN=정지원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미국 하와이 여행기를 담은 리얼리티 방송 'BTS BON VOYAGE SEASON 2'가 오늘 마지막 회를 공개한다. 
 
방탄소년단은 15일 오후 10시 네이버 V LIVE +(브이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BTS BON VOYAGE SEASON 2' 마지막 회인 제8화 ‘믿는다면 하나 둘 셋’을 방송한다.
 
'BTS BON VOYAGE SEASON 2’는 지난해 방송된 북유럽 3개국 여행기를 담은 시즌 1에 이은 두 번째 시즌으로, 지난 4월 북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방탄소년단의 미국 하와이 여행기를 담았다.
 
멤버들의 ‘우정’을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시즌은 지난 6월 제1화 ‘알로하~ 하와이!’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마다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하와이 빅아일랜드와 오하우섬 등을 오가며 펼쳐진 대자연의 풍경과 멤버들의 진솔한 모습이 어우러져 매회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방탄소년단은 15일 제8화 방송 후 17일 여행 뒷이야기를 담은 비하인드 스토리와 22일 메모리 필름을 끝으로 네이버 V LIVE +(브이 라이브 플러스) 'BTS BON VOYAGE SEASON 2'의 막을 내린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