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우주소녀 보나, '란제리소녀시대' 발탁..대구 여고생 변신



[OSEN=정소영 기자] 우주소녀 보나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FNC애드컬쳐)에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1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보나가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이정희’역으로 출연한다. 사랑스러우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는 70년대 후반 대구를 배경으로 발랄하고 발칙한 사춘기 여고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코믹로망스드라마. KBS ‘완벽한 아내’의 홍석구 PD와 윤경아 작가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작품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보나는 왈가닥 청방지축 여고생인 ‘이정희’역으로 등장한다. 이정희는 끓어오르는 청춘 에너지를 주체할 수 없어 발동 걸리면 그 누구도 제어 불가능한 인물. 그는 모든 면에서 완벽한 친구 정혜주(채서진 분)에 대한 질투심으로 불타오르지만 정혜주를 선망하고 좋아하는 울트라 하이레벨 사춘기 18세 소녀다.
 
보나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서 악바리 연습생인 ‘도혜리’역으로 호평을 받으며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그는 두 번째 작품 만에 주인공 자리를 꿰차며 주목 받는 차세대 배우이자 대표적인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대구 출신인 보나가 보여줄 리얼하고 생생한 79년 대구 여고생의 모습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보나를 비롯해 채서진이 출연을 확정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는 ‘학교 2017’ 후속으로 오는 9월 11일 첫 방송된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킹콩 by 스타쉽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