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신곡] "레드벨벳 노래 맞아?"..장재인·자핑·퍼센트, 파격 리메이크 '덤덤'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8.18 18: 00

미스틱 새 음악 플랫폼 '리슨'의 12번째 곡이 베일을 벗었다. 
미스틱 리슨은 18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장재인, 자이언트핑크, 퍼센트가 리메이크한 '덤덤' 음원을 공개했다. 
그룹 레드벨벳의 히트곡 '덤덤'을 리메이크한 이번 신곡은 미스틱과 SM의 콜라보레이션 음악 예능 '눈덩이 프로젝트'의 두번째 미션 '히트곡 스와핑 리메이크 대결'에서 선정된 노래다. 

장재인, 자이언트핑크, 퍼센트가 함께한 '덤덤'은 원곡 템포보다 느린 레이백 사운드와 리얼 악기를 사용해 소울풀하고 그루브한 분위기를 살렸다. 
여기에 장재인의 매력적인 보컬, 자이언트핑크의 파워풀한 랩, 퍼센트의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지며 원곡과는 완전히 다른 미스틱스러운 '덤덤'이 완성됐다. 
미스틱 리슨은 윤종신 '좋니', 하림 '레인보우 버드' 등 완성형 뮤지션의 음악은 물론, 퍼센트 유용민 등 실력파 신인들의 좋은 음악과 목소리를 꾸준히 소개하는 미스틱의 신생 음악 플랫폼이다. 
리슨을 통해 공개된 12번째 음악 '덤덤'이 원곡에 이어 또 한 번 화제를 모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장재인 자이언트핑크 퍼센트 '덤덤' MV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