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전문] 조윤희 측 "건강 문제로 '신혼일기2' 하차..송구하다"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7.08.18 15: 34

이동건 조윤희 부부가 '신혼일기2'에서 하차한다. 
조윤희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18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 같이 밝히며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응원에 용기를 얻어 ‘신혼일기2’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고자 노력하였으나, 프로그램을 준비하던 과정에서 최근 갑작스레 조윤희씨의 건강에 무리가 오게 되어 부득이하게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조윤희, 이동건 부부는 본의 아니게 프로그램에 피해를 끼치게 된 것에 대해 굉장히 마음 아파하고 있으며, 현재는 건강 회복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조윤희씨가 임신 중인 만큼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한 시점이기에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신혼일기2' 제작진과 방송을 기다리셨던 분들께 송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라고 사과했다. 

-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조윤희씨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배우 조윤희, 이동건 부부가 '신혼일기2' 프로그램에서 하차합니다.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응원에 용기를 얻어 ‘신혼일기2’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고자 노력하였으나, 프로그램을 준비하던 과정에서 최근 갑작스레 조윤희씨의 건강에 무리가 오게 되어 부득이하게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배우 조윤희, 이동건 부부는 본의 아니게 프로그램에 피해를 끼치게 된 것에 대해 굉장히 마음 아파하고 있으며, 현재는 건강 회복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조윤희씨가 임신 중인 만큼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한 시점이기에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신혼일기2' 제작진과 방송을 기다리셨던 분들께 송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parkjy@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