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SM "엑소, 9월초 리패키지 발매 예정..확정되면 발표"

[OSEN=선미경 기자] SM엔터테인먼트 측이 보이그룹 엑소의 리패키지 앨범 발매와 관련해, "9월초에 발표를 예정하고 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1일 오후 OSEN에 "9월초 발매를 예정하고 있다. 정확한 일정은 정해지는대로 발표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엑소는 이날 공식 트위터를 통해 "Eclipse begins on August 21, 2017 09:06:43 AM (PDT) / Madras, OR"라는 글을 게재, 컴백을 예고했다. 

엑소는 지난 7월 18일 정규4집 '더 워(THE WAR)'를 발표, 타이틀곡 '코코밥'으로 음원차트와 음반차트, 음악방송 1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왔다. 리패키지 발매가 예정된 가운데, 정규4집은 발매 24일 만에 음반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하며 네 번째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상황. 

엑소는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달성에 대해 "앨범이 나온 지 한 달도 되지 않아 100만장 돌파라니 믿기지 않고, 많이 사랑해주시는 만큼 노력으로 보답해야겠다고 느낀다. 팬 여러분 덕분에 이런 결과가 있을 수 있었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앞으로도 더 좋은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정규4집으로 신기록을 추가하며 '기록 제조기'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엑소가 리패키지 앨범을 통해서 또 어떤 성과를 달성하게 될지도 주목된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