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권율X한예리, 영화 '챔피언' 출연 확정..마동석과 호흡

[OSEN=장진리 기자] 권율과 한예리가 영화 '챔피언'에 출연한다.

4일 영화계에 따르면 권율과 한예리는 영화 '챔피언'(김용완 감독) 출연을 확정했다. 

'챔피언'은 팔씨름을 소재로 하는 영화로, 마동석이 수년간 직접 시나리오 개발 과정에 참여한 작품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영화 '리턴매치', 웹드라마 '연애세포', '우리 헤어졌어요' 등을 연출한 김용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진한 남성미와 감동이 살아있는 뭉클한 휴먼 드라마가 될 전망.

권율은 마동석의 조력자 캐릭터로 영화에 출연한다. '명량'부터 '사냥', '최악의 하루', 그리고 최근 '박열'까지,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서 충실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권율은 '챔피언'을 통해 첫 주연에 도전한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차세대 믿고 보는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권율의 첫 상업영화 주연 도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예리 역시 '챔피언'에 출연을 확정했다. 현재 JTBC '청춘시대2'와 영화 '더 테이블을' 통해 브라운관과 스크린 쌍끌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한예리는 '챔피언'에서도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된다. '해무', '군도: 민란의 시대', '최악의 하루', '극적인 하룻밤' 등 출연하는 영화마다 결다른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한예리가 과연 '챔피언'에서는 어떤 색다른 변신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mari@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