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 위해 살아돌아왔다"..10月 개봉 '희생부활자', 관심 후끈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7.09.08 11: 38

 곽경택 감독의 새로운 미스터리 스릴러 ‘희생부활자’(감독 곽경택)가 어제(7일)1차 예고편 공개 및 제작보고회 이후 포털사이트 메인과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10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급부상했다.
전 세계 89번째이자 국내 첫 희생부활자(RV) 사례로, 7년 전 강도 사건으로 살해당한 엄마가 살아 돌아와 자신의 아들을 공격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스릴러 ‘희생부활자’. 예고를 본 관객들은 억울하게 죽었던 사람이 복수를 위해 살아 돌아와 범인을 응징한다는 본적 없는 신선하고 충격적인 소재에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여기에 곽경택 감독과 배우 김래원, 김해숙, 성동일, 전혜진이라는 믿고 보는 이들의 만남은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이에 어제 진행된 제작보고회 직후에는 포털사이트 메인과 실시간 검색어까지 모두 장악하며 10월 극장가의 가장 강력한 다크호스다운 위용을 과시하고 있다.

포털사이트에는 “진짜 재미있을 듯. 긴장감도 대박”(네이버_하늘*림), “오~완전 신선한 접근”(네이버_양*링), “예고편 대박. 긴장감, 속도감 장난 아님”(네이버_무*), “신선한 소재+스릴 넘치는 내용+믿고 보는 배우, 이 영화 100% 뜰 듯”(네이버_아**리), “소재 엄청 신선하네요. 스릴 넘칠듯. 갓해숙, 김래원 이번 연기도 엄청 기대됨”(네이버_냐*), “예고편만 봤는데도 스릴 넘치네요. 빨리 보고 싶다”(네이버_준****925) 등 파격적인 소재와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 배우들의 연기에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1차 예고편 공개만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희생부활자’, 충격적인 현상의 실체는 오는 10월 공개된다./purplis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