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엑소, 박진영 만난다..'파티피플' 출연 확정 '한정판 무대'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7.09.08 14: 44

그룹 엑소가 '파티피플'에 출연한다. 
8일 OSEN 취재 결과 엑소는 최근 박진영이 MC로 나서고 있는 SBS '파티피플' 출연을 확정 짓고 녹화 준비를 하고 있다. 녹화는 11일로 예정되어 있다. 
이효리를 시작으로 헤이즈, 김태우, 이하이, 백아연, 블랙핑크, 위너, 윤종신, 선미 등 음악성과 스타성을 겸비하고 있는 뮤지션들이 대거 출연을 한 가운데 이번에는 엑소까지 출연을 확정지어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엑소만의 한정판 무대를 완성할 예정인 것. 

엑소는 최근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인 '더 워: 더 파워 오브 뮤직(THE WAR: The Power of Music)'을 발표해 또 한번 독보적인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앨범 출시 단 24일 만에 음반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하며 엑소 사상 최단 기간 신기록을 경신한 것. 또 타이틀곡인 '파워'는 음원 차트 1위를 달리고 있는 동시에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33개 지역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떴다하면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엑소와 3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이어가며 대세들이 먼저 찾는 음악쇼로 자리매김한 '파티피플'이 만나 또 얼마나 놀라운 시너지를 낼 수 있을지 큰 기대가 쏠린다.  /parkjy@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