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그리즐리, 오늘 신보 선공개곡 'Tomorrow' 발표

[OSEN=최나영 기자] 가수 그리즐리(Grizzly)가 앨범 선공개 곡 'Tomorrow' 발표한다.

그리즐리가 오늘(1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Tomorrow'를 공개한다. 이 노래는 다음 주 발매될 앨범의 선공개 곡이다.

'Tomorrow'는 지금 사랑을 하고 있는 상대가 너무 좋아 내일이 오지 않았으면 하는 사랑스러운 감정을 담은 R&B 곡이다.


헤이즈, 크러쉬, 다이나믹 듀오 등 유명 뮤지션들과 함께한 프로듀싱 팀 623(U-turn, 김영호), 스테이튠, 권남우 엔지니어 등 국내 최고로 꼽히는 스대프들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EGO 엔터테인먼트 측은 "'Tomorrow는 다음 주 발매될 앨범의 선공개 곡이며 사랑의 감정을 그리즐리 식으로 표현한 독특한 곡입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리즐리(Grizzly)는 지난달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가수 ‘청하’의 편곡에 참여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Tomorrow' 재킷 이미지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독전’ 진서연 “마약 연기? 최대한 실제처럼 하고 싶었다” 이런 배우가 어디에 있다가 나타났을까.개봉 12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