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화 '인비저블게스트' 韓리메이크..감독 "김혜자 추천"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7.09.14 17: 29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의 연출을 맡은 오리올 파울로 감독이 한국 리메이크와 관련해 배우 김혜자를 언급했다.
'인비저블게스트'는 연인 '로라'를 죽인 용의자로 지목된 ‘아드리안’이 단 3시간 안에 자신의 무죄를 밝히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진실을 알게 되는 스릴러물. 한국영화로 리메이크된다는 소식이 알려졌던 바다. 
'인비저블 게스트'의 연출을 맡은 오리올 파울로 감독은 서면 인터뷰를 통해 "'더 바디'에 이어 '인비저블 게스트'까지 두 편의 영화로 한국 관객들과 만나게 됐다"라며 두 번째 한국영화 리메이크 소식에 흥분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그는 “영화 속에서 ‘정의’와 ‘복수’에 대해 이야기하는 부분들이 한국 관객에게 큰 공감을 얻는 것 같다. 저의 영화가 한국 관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는 것은 큰 영광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한국영화로 리메이크 된다고 했을 때, 변호사 역에 “봉준호 감독의 '마더'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김혜자가 떠올랐다”고 깜짝 고백, 차기 국내 캐스팅에 대한 기대감도 갖고 있음을 어필했다.
한편 오리올 파울로 감독은 “한국 영화의 팬이다. 전 세계에서 현재 가장 훌륭한 영화들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면서 “가장 좋아하는 영화는 박찬욱 감독의 '아가씨', '올드보이'와 봉준호 감독의 '살인의 추억'이다”라고 언급하기도. 이 밖에도 좋아하는 한국 배우로는 최민식, 송강호, 이영애, 이승연, 유지태를 손꼽았다.
21일 개봉. /nyc@osen.co.kr
[사진] 더블앤조이픽쳐스,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