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하이라이트, 10월16일 완전체 컴백 확정.."데뷔 8주년"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9.15 07: 05

그룹 하이라이트가 10월 완전체로 컴백한다.
14일 복수의 가요관계자에 따르면 하이라이트는 내달 16일 컴백을 확정 짓고 막바지 앨범 작업에 매진 중이다. 올해만 세 번째 컴백으로, 특히 10월 16일은 하이라이트가 앞서 비스트로 데뷔한지 8주년이 되는 날이다.
이번 신보는 미니앨범 형태로, 하이라이트는 새 앨범 재킷 촬영도 마쳤다. 데뷔 8주년의 기념이 될만한 컴백인 만큼 각별히 신경 써서 앨범 작업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단독] 하이라이트, 10월16일 완전체 컴백 확정.."데뷔 8주년"

하이라이트는 지난 2009년 데뷔한 비스트가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독립한 이후 새롭게 데뷔한 팀. 이들은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지난 3월 20일 'CAN YOU FEEL IT?'을 발표하고 새롭게 데뷔했다. 또 5월에는 'CALLING YOU'를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하이라이트는 비스트 시절과 변함없는 인기를 얻고 있다. 이들은 하이라이트의 데뷔곡이라고 할 수 있는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음원차트와 음악방송에서 1위에 오르며 변함없는 파워를 발휘했다. 또 'CALLING YOU'까지 1위 기록을 이어가며 9년차 그룹으로서 존재감과 영향력을 입증한 바 있다.
하이라이트로 재데뷔한 후에는 서울, 부산, 광주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했고 해외 활동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또 최근에는 멤버 이기광이 솔로로 컴백하면서 다양한 행보를 걷고 있는 모습이다.
하이라이트의 합류로 10월 가요계 라인업이 더 풍성해질 전망이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