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신우 '아는형님'서 하드캐리..B1A4 25일 컴백 '청신호'

[OSEN=박소영 기자] B1A4(비원에이포) 신우의 완벽한 재발견이다.

16일 밤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에 B1A4가 완전체로 출격했다. 이날 신우는 맹활약을 펼치며 그동안 숨겨온 반전의 예능감을 터트리며 화제를 모았다.

신우는 첫 등장에서부터 자신의 명찰에 이름을 가린 채 아는형님 멤버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신우는 멤버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맞춰보라고 말했고, 신우의 이름을 모르던 민경훈은 B1A4 멤버들의 힌트를 보며 "신음? 신메?" 등의 이름을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신우는 "B1A4에서 서브 댄서와 서브 보컬과 서브 래퍼와 서브 프로듀서를 담당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자주 했으며 어느 상황에서든 뮤지컬 연기가 가능하다"며, 이후 여자 역을 맡은 강호동을 안고 진지하게 연가를 부르는 모습을 선보여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신우를 중심으로 꾸며진 상황극이었다. 충청도 출신인 신우는 평소 자주 하는 말이 "그러는 거 아녀"라고 말했고, 바로와 공찬, 산들은 모두 한 번씩 데뷔 초기 신우에게 혼이 많이 났었다고 폭로했다. B1A4는 각각 고향의 사투리로 상황극을 선보였는데, "그러는 거 아녀"라는 신우의 말은 이날의 유행어처럼 좌중을 폭소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그동안 신우는 수많은 자작곡을 만들어내며 리더 진영과 더불어 B1A4의 음악적 색깔을 만들어온 멤버로써 뮤지컬 ‘햄릿’, ‘삼총사’, ‘체스’ 등에서 남주인공 역할을 하며 안정된 연기력은 물론 깊이 있는 내면 연기로 차세대 뮤지컬 루키로써 인정 받은 바 있다.

이날 B1A4의 완전체 출격은 컴백 전 성공적인 예능 나들이로 새 앨범에 대한 대중의 기대감도 최고조에 이르렀다.

한편, 신우가 속한 B1A4는 오는 25일 새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아는형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홍종현 "데뷔 10주년 신기..가장 힘들었던 적? 매순간" 배우 홍종현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변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