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헥터대장군, 섀버망령들 밤피 꺾고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 우승

[OSEN=서초, 고용준 기자] 이변의 아이콘으로 불렸지만 그들의 실력은 '이변'이 아닌 '진짜배기'였다. 헥터대장군이 강력한 우승 후보 '섀버망령들 밤피'를 따돌리고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헥터대장군은 17일 오후 서울 서초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 '섀버망령들 밤피'와 결승전서 3-1로 승리했다. 헥터대장군은 이날 우승으로 우승 상금 1000만원과 함께 대만 최대 규모의 랜 파티 ‘위어포스 2017’에서 개최되는 ‘섀도우버스 한대일전’에 출전할 수 있는 출전권을 거머쥐었다.

헥터대장군의 출발은 좋지못했다. '버드웨이' 석민수가 1라운드를 가져갔지만 2, 3라운드를 연달아 내주면서 1세트 기선제압에 실패했다.


그러나 '버드웨이' 석민수가 힘을 내면서 반전을 일으켰다. 석민수는 엘프로 윤상민을 제압하면서 분위기를 띄웠고, '쵸핀' 김동환이 네크로맨서로 류재서를 요리하면서 세트스코어를 1-1 원점으로 돌렸다.


3세트부터 헥터대장군은 '버드웨이' 석민수를 3번째 주자로 돌리면서 체제를 정비했다. 새버망령들 밤피도 출전 순서를 변경해 격돌했다. '조조' 박고운이 ‘엘프안하는엘프빌런’ 이규현을 압도하면서 헥터대장군이 주도권을 잡았다. 2라운드를 내줬지만 이날 경기의 에이스 석민수가 류재서를 또 잡아내면서 헥터대장군이 세트스코어 2-1로 앞서나갔다.

승부의 분수령이었던 3세트를 헥터대장군이 가져가면서 분위기가 완전히 넘어왔다. 헥터대장군은 박고운 김동환이 연달아 승리하면서 세트스코어 3-1로 경기를 매조지었다. / scrapper@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마녀' 김다미 "박훈정 감독 냉랭하지 않아, 만나보니 소년 같다"  신인 배우 김다미가 영화 ‘마녀’(감독 박훈정,...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